춘천 사랑의교회 | 자유게시판
News Ticker >

자유게시판


노라비안형제들 조장 '축복의통로'입니다


1. 가식없이 많이 웃을수 있어 감사합니다.

2. 조장의 부담이 짜증스러움이 되지 않아 감사합니다. 

3. 김영미총무님이 많은 도움을 주셨습니다. 총무님이 아니면 할수 없는 공약!  재정적으로나 기능적으로나 정성이나 잘 이행할수 있었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4. 김현숙권사님과 이종설권사님 기도로 함께 해주시고 빠짐없이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조모임때 권사님 덕분에 외롭지 않았습니다.

조석희장로님 위트있는 멘트와 분위기 메이커 역학로 조모임이 재밌었습니다. 무리한 요구에도 '예쓰맨'으로 활동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힘들게 왔다갔다하시며 무엇이든 도우려하시는 최인숙 권사님 감사합니다. 항상 웃으며 기분좋게 해주시고 애써주셔서 감사합니다.

5. 점수제가 아니여서 감사했습니다. 

6. 남편이 조장으로 함께 활동해서 감사했습니다. 새로운 모습에 설랬습니다.ㅎ

7. 삼시세끼 준비하면서 참 행복했습니다. 권사님께서 "자식새끼들도 반찬안해다 주는데 너무 고맙다"고 하실때 감사하기도 하고 죄송한마음도 들었습니다. 친정엄마에게  더 잘하려는 마음이 생기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8. 사모님 건강 좋아지셔서 감사합니다.

9. 우리 교회 아이들에게 영어의 길이 열려서 감사합니다

10. 천국과지옥의 말씀을 통해 더 열심히 살고 더 사랑하며 살아야 함을 깨닫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1. 아무 의식없이 신나게 마음다해 찬양할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12. 청학생들이 웃는모습이 보이고  활기있게 적극적으로 활동하는 모습에 감사했습니다.

13. 잘안보이던 성도들이 많이 보이고 여기저기서 활동하는 모습이 감사했습니다.

14 . 여름이야기하면서 아이들이 너무 행복해하는 모습을보고 감사했습니다. 교회가 더 친근해지고, 어른들과도 친해지는 시간이 되는 모습에 감사했습니다.

15. 에어컨이 빵빵해서 좋았습니다. '천국밑에 본당' 교회에서 많은시간을 보낼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16. 팀이 만들어지고 팀아래에서 활동할수 있어 감사했습니다.

17. 팀장님이 열심히 챙겨주시고 지휘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18. 원없이 물놀이해서 감사했습니다.

19. 묵상시간에 나를 보지는 못했지만 그 시간을 통해 나를 바라보려 노력하는 시간이 있어 감사했습니다.

20. 재정적으로 남편과함께 조장을 할수 없는 상황이였는데 잘 마칠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Reply